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글/IT 이야기

[극한직업 개발자편] 개발자를 빡치게 하는 말을 번역한다면?

by 나비와꽃기린 2016. 11. 2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극한직업 개발자편"

웃겨서 가져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되는 글인것 같아서요....ㅠㅠ


이런 말들이 공감되는 현실이 웃프지만

이런게 정말 개발자들의 현실이기에

안타까울뿐이네요.





by 로켓펀치



로켓펀치는 스타트업에 대한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제공해주고 있는 회사랍니다~


로켓펀치의 대표분께서는 “스타트업의 구인난과 구직자의 구직난을 고민하면서, 이것을 이어주는 역할의 플랫폼을 만들고자 생각"하여 로켓펀치를 만들게 되었다고 하네요


스타트업의 구인구직에 관련된 정보들이 모여있는 사이트이니만큼

요즘 많이 사용되고 있는 신기술들은 무엇인지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타트업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로켓펀치 사이트 바로가기